TheSimple

플라워액자 만들기 본문

취미

플라워액자 만들기

TheSimple 2018. 1. 27. 16:14


에전에 어디선가 봤던 #인조플라워 액자. 참 이뻣던 기억에 나도 한번 나만의 플라워 액자를 만들어 보고 싶다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늘 만들어 봅니다.


준비물
인조꽃, 액자, 글루건


이렇게만 있으면 준비완료. 간단하죠  


1. 인조꽃


인조꽃들은 한달쯤 전인가 슈퍼에서 세일을 하기에 사다둔 것들이랍니다. 그닥 종류가 많지 않았는데 그래도 나름 이것저것 있는대로 담아 봤어요.


2. 액자는 Art Friend라는 곳에서 10불 조금 안되게 주고 샀어요. 처음 만들어보는 플라워액자라 맘 편하게 작은걸로 구입했답니다. (20x25)



3. 글루건도 작은걸로 우선 구입해 봤어요. 가벼워야 사용하기도 쉬울거 같고. 내용물에 글루스틱도 2개 포함되어 있길래 스틱은 추가로 구입은 하지 않았어요.



이렇게 글루스틱을 글루건에 밀어 넣고 트리거를 눌러가며 글루건 안으로 밀어넣어 줍니다. 그런뒤 5분간 예열을 합니다.





준비물이 모두 완비 되었으니 이제 만들어 볼까요?


1. 인조꽃은 봉우리 부분만 잘라 액자에 붙이기 쉽게 준비해 둡니다.

2. 잘라둔 인조꽃은 유리를 제거한 액자에 이리저리 배치해 가며 원하는 모양을 대략 머리속에 그려 둡니다. 


글루건 예열이 끝났네요. 이제 인조꽃들을 액자에 붙여 보려는데.. 작업 과정을 찍질 못했네요. 앵글이 도대체 뜻되로 잡히질 않아 포기 했습니다. 동영상 찍는법도 알아봐얄까봐요.


제 첫 인조플라워 액자랍니다.



뭔가 엉성하니 정말 나 첫작품 이런 느낌 제대로죠? 참 나도 손재주 없다 싶네요. 친구한테 선물하려고 했는데 그냥 제가 고이 간직하기로. 


하지만 이런저런 관련자료 알아보고 재료 쇼핑다니고 또 직접 내 손으로 만들어보는 이 과정들이 일로 쌓인 스트레스 날리는데는 최고네요. 


이렇게 또 나름 행복한 나만의 토요일 만들기를 마감해 봅니다!


Comments